2014년 7월 22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영혼 문제 "사람은 어디로부터 와서 어디로 가게되는 것일까?"

사람은 어디로부터 와서 어디로 갈까?

이 문제에 대한 답을 찾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

하지만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아는 사람은 별로 없다.

발전된 과학도 명확한 대답을 내놓지 못한다.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사람의 영혼 문제에 대한 해답을 얻을 수 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가르치는 영혼문제에 대해 성경으로 알아보자.





2:7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

흙으로 육체를 빚으시고 생기로 영혼을 불어 넣으시니 산 사람이 되었다고 설명하고 있다.

이 장면은 사람이 태어나는 장면이다. 반대로 죽음에 이르게 되면 어떻게 될까?

12:7 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신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 전에 기억하라

육체와 영혼의 분리되는 과정을 설명하는 장면이다. 즉 죽음에 이르게 된 사람의 육체는 땅으로 돌아가게 되고 영혼은 하나님께 돌아가게 된다는 말씀이다.

엄마 뱃속에서 태어나서 살다가, 죽으면 땅에 묻히는것은 육체 일 뿐이다.

영혼은 하늘에서 왔다가 하늘로 돌아가게 되어있다.

그렇다면 이 땅에서의 삶은 어디에 더 가치를 두고 살아야 할까?

죽어서 땅에 묻히면 끝나는 삶이라면 이 땅에서 선을 행하고 좋은일을 많이하고 힘들어도 참고 살아야 할 이유가 있을까? 죽음으로 모든게 다 소멸되고 끝을 맞이하게 된다면 굳이 힘들게 살 필요가 어디에 있단 말인가?

성경에서는 우리가 행한 대로 벌을 주시기도 ( 20:12-15) 혹은 상을 주시기도 ( 22:12) 한다고 말씀하셨다.

, 이 땅에서 어떻게 살았느냐에 따라 우리 영혼이 하나님 앞에 섰을 때 벌을 받기도 하고 상을 받기도 한다는 것이다. 

영혼이 없다면 이 모든 말씀은 다 거짓이고 의미가 없는 말씀이 된다.

하지만 하나님은 거짓말을 못하신다고 하셨으니 ( 6:18) 영혼은 분명 육체와는 별도로 존재하며 영혼의 존재는 하늘로부터 왔다가 다시 하늘로 돌아가게 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우리의 근본은 결국 하나님의 곁에서 시작 되었다.
그렇기에 우리는 하늘로 돌아가기 전에 참 하나님을 찾고 진리를 찾아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의 행위대로 갚아 주신다는 하나님의 약속이 있기 때문이다.

이 시대 참 진리는 성령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것이 진리.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나님의교회는 이 시대의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의 가르침대로 선을 행하고 하나님의 진리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영혼이 하나님께로부터 왔기에 하늘로 돌아가기 전에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으시고 천국에 돌아갈 가치 있는 삶을 살아야겠습니다.
성령과 신부가 주시는 생명수를 통해 천국 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댓글 22개:

  1.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주셨기에 저는 너무나 행복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성경 말씀을 통해 주신 사랑의 말씀을 잘 지키는 자녀되겠습니다~
    성령되신 하늘아버지, 신부되신 하늘어머니께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올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아버지 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의 축복을 받은 것 만으로도 감사드리고 더 감사드리게 됩니다^^

      삭제
  2.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생명수로 영원한 하늘나라 소망을 갖게 해주시고 인도해 주심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직도 하늘나라 소망을 갖지 못한 사람들에게도 반드시 전해야겠어요~

      삭제
  3. 이 시대의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의 가르침대로 선을 행하고
    하나님의 진리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영혼이 하나님께로부터 왔기에 하늘로 돌아가기 전에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아야지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우리가 왔던곳인 천국에 돌아 갈 방법은 생명수를 받는 것이니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고싶은 구원의 소식입니다~

      삭제
  4. 이시대 우리에게 어디서 와서 어디로가는지 알려주신 분은 성령과신부되시는 아버지 어머니이십니다!
    우리의 근본을 알게해주시고 생명수로 영생을 허락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구원의 소식을 듣게 해주신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삭제
  5. 이시대 우리의 영혼을 완벽하게 알려주시고 이땅이 전부가 아니라 우리에게는 영원한 천국이 있음을 깨닫게 하신 하늘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멘입니다^^ 아버지 어머니께서 알려주시지 않았다면 영혼의 존재를 깨닫지 못했을 것입니다!

      삭제
  6. 우리의 사후세계가 또 존재한다는 사실을 일깨워주시고 영원한 천국의 소망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땅에서의 삶이 전부가 아니기에 우리가 꿈꾸는 천국 소망이 얼마나 가치 있는지를 깨달아야 할 것 같습니다~

      삭제
  7. 우리의 삶이 여기서 다가 아니라는 사실이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가장 지혜로운 사람, 미래를 위해 준비하는 사람이라고 들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우앙~ 맞네요!! 미래를 위해 준비하는 사람이 가장 지혜롭겠죠~ 천국을 준비하는 우리는 지혜로운 사람들입니다~

      삭제
  8. 오늘도 사후세계를 위해 준비하는 지혜로운 사람이 되겠습니다~!

    답글삭제
  9. 우리의 영혼을 다시금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우리가 왔던 곳인 천국에 다시 데려가시려 아버지 어머니께서 걸어가신 희생을 생각하며 복음안에서 늘 감사해야 하겠습니다!

      삭제
  10. 우리가 어디서 와서 어디로가는지 몰랐지만 안상홍님으로부터 깨닫고 확실한 미래를 알게되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안상홍님이 오셔서 가르쳐주신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가 가야 할 천국을 깨닫게 되었지요~

      삭제
  11. 하나님께서 육체를 흙으로 만드시고 그 속에 생기 즉 영혼을 넣으셨을때 비로소 산 사람이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우리는 이 대목을 통해 진정한 생명의 본질은 영혼에 있음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사람이 살아가기 위해 육체도 분명 중요하고 필요합니다. 하지만 영혼이 없는 상태의 육체는 껍데기에 불과 하겠죠?!
      우리의 본질은 영혼속에 담겨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삭제